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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체연구

교육정책연구소 연구위원이 서울교육정책 수립 및 비전제시를 위해 수행한 연구 결과 보고서 및 교육현안에 대한 이슈페이퍼가 탑재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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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이슈페이퍼[2020-2] 코로나19 이후 교육의 과제: 재조명되는 격차와 불평등, 그리고 학교의 역할
작성자 교육정책연구소 작성일 2020-05-1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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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orea Open Government Licens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이(가) 창작한 이슈페이퍼[2020-2] 코로나19 이후 교육의 과제: 재조명되는 격차와 불평등, 그리고 학교의 역할 저작물은 "공공누리 제4유형(출처표시-상업적 이용금지-변경금지)"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 

첨부파일 미리보기 파일확장자 아이콘 서울교육 이슈페이퍼 2020년 제2호(통권 제26호).pdf
정책연구보고서 가. 주제: 코로나19 이후 교육의 과제: 재조명되는 격차와 불평등, 그리고 학교의 역할

나. 주요내용

1) 서론

2) 본론
- 코로나19 이후 나타난 교육 관련 담론 경향
-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: 재조명이 필요한 격차와 불평등
- 다시 생각해보는 학교의 역할: 학력(學力) 격차 해소를 위한 도전

3) 결론 및 논의: 평화,인권 그리고 관계가 중심이 되는 학교

다. 세부내용: [붙임]참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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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담당자   주정흔,박상현,김유리,정송,안영은,김명희,장선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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