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서별이행표준
제증명 발급
- 홈페이지에 제증명 발급 절차를 탑재하겠습니다.
- 제증명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직접 교부, 지정대리인 수령, 우편 발송, 팩스 발송 등 고객이 원하는 방법으로 교부하겠습니다.
깨끗한 청사시설 제공
- 항상 청결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위해 화장실은 1일 2회 이상 점검하고, 화장실 실명제를 실시하여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각 부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최대한 편안한 환경에서 민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시설관리에 노력하겠습니다.
투명한 회계집행
- 회계 업무처리 전 과정에 있어서 청렴을 최우선으로 하여 공직자의 양심 및 윤리에 입각하여 처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- 공사·물품·용역 등 입찰·계약 운영은 전자입찰을 통해 공정·신속·정확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.
- 수당 및 대금 지급은 관계 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지급하겠습니다.
- 각종 회계 집행에 관한 질문 시 친절하게 답변하겠습니다.
- 회계 집행과 관련된 민원 서류는 신속하게 발급하겠습니다.
자료실 운영
- 소장 자료의 검색 및 이용에 대하여 전화로 문의하실 경우 전화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고 친절히 답변하겠으며, 직접 방문하실 경우 문의하신 즉시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
- 원문데이터베이스(국립중앙도서관, 국회도서관, 교육연구자료 등)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방문 하실 경우 적합한 자료를 신속하게 검색·열람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.
디지털자료실지원센터 운영
- 학생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고 다양한 독후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독서교육종합지원시스템이 지원해 드리겠습니다.
- 학교도서관 업무의 쉽고 효율적인 처리를 학교도서관업무지원시스테에서 지원하겠습니다.
교육연구정보원 홈페이지 운영
- 홈페이지의 안정성 및 정보의 신뢰성 확보를 위해 보안에 대한 안전 대책을 강구하고, 정보의 손상 및 파괴 등 사고 발생 시 신속한 복구가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정기적으로 홈페이지 자료 점검 및 웹 취약점 분석을 통해 우리 기관 홈페이지의 현황·문제점을 파악하여 개선·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서비스별 상담창구
서비스별 상담창구 테이블로 서비스명,담당 부서,전화번호,FAX를 제공
서비스명 |
담당 부서 |
전화번호 |
FAX |
청사안내 |
행정지원과 |
3111-210 |
3111-207 |
제증명 발급 |
3111-213 |
시설관리 |
운영지원과 |
3111-244 |
3111-240 |
회계관리 업무 |
재정지원과 |
3111-232 |
3111-230 |
자료실 업무 |
문헌정보실 |
3111-325 |
3111-207 |
디지털자료실지원센터 |
3111-350 |
홈페이지 운영 |
전산실 |
3111-251 |
3111-240 |
- 담당부서
행정지원과
- 담당자
오현미
- 전화
02-3111-2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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